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8.21 08:39
신우식 김제동 (사진=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 인스타그램)
신우식 김제동 (사진=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 인스타그램)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스타일리스트 신우식과 김제동의 인증샷이 공개됐다.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 공식 인스타그램에 지난 14일 "우유빛깔 #신스타 신인가수 #신스타. 신스타는 열혈 영업 중~ 긍정 에너지 #발사〰️❣️.다들 영업 당해주실거죠?_#굿모닝fm김제동입니다 #김제동 #동디#오늘뭐입지 #신우식 #스타일리스트#멜론 #벅스 #지니 #신스타 #발사#스밍하즈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에는 신우식이 자신의 CD를 들고 김제동과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익살스러운 두 사람의 표정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또 신우식은 지난 17일 SNS를 통해 쇼케이스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한편, 신우식은 지난 7월 31일 트로트곡 '발사(긍정에너지) Balssa'를 발표했다.

신우식이 '신스타'라는 예명으로 발표한 '발사(긍정에너지) Balssa'는 직접 기획하고 작사까지 참여한 곡으로, 평소 밝고 즐겁게 살자는 삶의 신조를 담은 유쾌한 멜로디의 트로트다. Zen.ni(젠니)와 뱅울스가 작곡 및 편곡에 참여했다. 

스타일리스트 신우식은 매주 수요일 MBC FM4U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의 '오늘 뭐 입지?' 코너에 고정게스트로 출연하고 있다.

신우식 (사진=신우식 인스타그램)
신우식 (사진=신우식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