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8.21 15:54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꾸까가 기업을 위한 꽃 서비스인 '생일대장 바이 꾸까'를 정식 론칭했다.

꾸까의 생일대장 서비스는 기업이 회사 임직원의 생일을 손쉽게 챙길 수 있는 원스탑 시스템으로 론칭 전부터 100개의 기업이 사전 등록 신청을 완료할 정도로 큰 이슈를 모으고 있다.

생일대장 서비스는 기업이 1년에 한 번 직원들의 생일을 입력하고 축하 꽃과 선물을 선택해두면, 그 이후는 꾸까에서 자동으로 직원 본인이나 직원의 부모님에게 생일에 맞추어 생일 축하 선물을 배송해주는 원스톱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업은 축하 꽃으로 1만 원 대부터 6만 원 대까지 4가지 사이즈 중에서 원하는 꽃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생일대장을 통해 꽃과 함께 생일 케이크나 마카롱 등 생일 축하 선물을 함께 옵션으로 지정할 수 있으며 회사에 따라 별도의 축하 메시지 카드도 추가하여 직원들에게 더 큰 감동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꾸까의 생일대장 서비스는 지난 2016년부터 1000개 기업의 다양한 꽃 서비스를 진행해 온 노하우를 담아낸 서비스이다.

꾸까는 생일대장 서비스의 론칭과 함께 두 가지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로 9월 30일까지 생일대장 서비스의 상담등록을 하는 회사를 대상으로, 선착순 200개 사에 2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벌써 100개의 회사가 등록을 마쳤다.

다른 이벤트는 일반 고객들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자신 회사의 생일 케어 수준을 점수로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를 생일대장 홈페이지에서 완료하면 꾸까의 꽃다발이나 10% 할인 쿠폰을 받아볼 수 있다.

박춘화 꾸까의 대표는 "꾸까는 항상 새로운 꽃 문화를 만들고 꽃이 가진 가능성을 세상에 보여주는 브랜드라고 생각한다"라면서 "도전은 항상 어렵고 험난하지만, 꾸까의 끊임없는 크고 작은 도전들이 한국 꽃 산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