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08.22 10:28
(사진제공=천호엔케어)
(사진제공=천호엔케어)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시원하게 음료처럼 즐길 수 있는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이 나왔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는 워터젤리형의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키쑤욱'을 리뉴얼한 '아이키쑤욱 리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월 출시됐던 천호엔케어의 '아이키쑤욱'은 성장기 자녀의 건강한 키성장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의 고민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제품으로, 어린이 키성장과 면역력 증진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블루베리맛 건강기능식품이다. 

천호엔케어 측은 "보다 다양한 형태로 섭취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액상형인 ‘아이키쑤욱 리퀴드’를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이키쑤욱 리퀴드'는 음료를 좋아하는 어린이들의 취향을 고려한 액상 형태의 제품으로, 여름철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기존 워터젤리 제형과 마찬가지로 치어팩 용기에 담아 어린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천호엔케어는 액상형 ‘아이키쑤욱 리퀴드’와 함께 기존 워터젤리 제형의 제품을 1팩당 50g으로 줄인 소용량 제품도 내놓았다. 1팩에 100g으로 출시된 기존 제품에 이어 하루 2번 나누어 먹을 수 있는 소용량 제품을 선보임에 따라 아이들의 기호와 연령대에 맞춰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