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8.22 10:55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보라가 보라 아일랜드 서비스를 정식 오픈했다.

보라 아일랜드는 토큰 지갑과 블록체인 디지털 콘텐츠를 제공한다.

보라 아일랜드에서 서비스가 예정된 블록체인 콘텐츠들이 공개됐다.

123게임즈의 몬스터큐브, 고양이사다리, 스카이월드, 후르츠 팡팡, 플라워가든, 피어식스의 좀비노이드 벽돌깨기, 스핀&드롭 테트로미노, 그리고 UNIT5의 루루런이 순차적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게임 외 교육 분야로 RS에듀키보드 B앱도 추가될 예정이다. 

블록체인 기반의 교육컨설팅 전문기업 RS 에듀컨설팅에서 서비스하는 RS에듀키보드는 맞춤법 교정, 영어사전, 음성인식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블록체인 개발자와 개발회사를 지원하는 4가지의 파트너십 혜택 프로그램도 함께 선보였다.

기존의 디지털 콘텐츠를 블록체인으로 서비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론칭 파트너 프로그램’, 잠재력 있는 콘텐츠 개발사의 블록체인 시장 진입 위한 초기 개발을 지원하는 ‘콘텐츠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대규모 유저 대상 서비스를 제공 중인 기업을 위한 ‘프라임 파트너 프로그램’, 테스트넷인  보라 라군을 통해 블록체인 서비스를 꿈꾸는 개발자를 지원하는 ‘라군 테스터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보라 아일랜드는 PC와 모바일 앱을 통해 회원가입 후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이승희 보라 대표는 “다양한 파트너십 혜택 프로그램으로 콘텐츠 개발사의 블록체인 시장 진입을 돕고, 이를 통해 개발된 양질의 블록체인 콘텐츠를 보라 아일랜드에서 서비스하면서 보라와 콘텐츠 개발사가 서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