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8.22 13:55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세인트존스호텔이 오는 9월 7일 반려견과 함께 인피니티 풀을 즐길 수 있는 날인 ‘댕댕풀 데이’를 진행한다.

반려견 친화 호텔인 세인트존스호텔은 이 날 하루 동안 오직 반려견 동반 객실에 투숙하는 고객만을 대상으로 오션타워 인피니티풀 입장 및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반려견이 주인공인만큼 객실 예약 및 체크인도 반려견의 이름으로 이루어지며, 현장에서 베스트 드레서 콘테스트, 개인기 뽐내기 대회, 수영대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댕댕풀 데이’는 객실 패키지로 예약 가능하며, 반려견 객실(1박), 댕댕풀 데이 입장권(2인)으로 구성되었다.

가격은 34만 6000원부터며, 댕댕풀 추가 입장권은 인당 3만5000원으로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 관련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유선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세인트존스 호텔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반려견 기부 캠페인 ‘오매불멍 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오매불멍 챌린지’란 5초 동안 오매불망 기다리는 멍멍이라는 뜻으로 참여 방법은 주인이 간식을 내려놓은 후 뒤돌아 있는 5초 동안 반려견이 간식을 먹지 않고 기다리면 성공하는 챌린지다.

성공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한 명당 10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되어 100명의 참여가 완료되면 100만원을 강릉유기동물보호소에 기부할 예정이다.

세인트존스호텔은 반려견 동반 객실은 운영하고 있으며, 반려견 전용 침대 및 방석, 프리미엄 영양 간식, 반려견 전용 히노끼탕을 갖추고 있다.

반려견 전용 놀이터 운영 및 반려견용 룸서비스 메뉴 제공 등 반려견 친화 호텔로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