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8.22 14:54
(이미지제공=에픽게임즈 코리아)
(이미지제공=에픽게임즈 코리아)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유비소프트의 '레인보우 식스 시즈'의 50% 할인 판매 및 1주일 무료 체험을 제공한다.

이번에 시작하는 '1주 무료 체험 이벤트'는 1주일 동안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유료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행사다.

이용자는 게임을 충분히 플레이해보고 게임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1주 무료 체험 이벤트는 그동안 진행한 주간 무료 게임 프로모션과 달리 체험 기간이 종료되면 더 이상 게임을 할 수 없다. 

체험 기간 저장한 세이브 파일은 계속 보유할 수 있어 정식판을 구매하면 이어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레인보우 식스 시즈는 유비소프트의 명작 시리즈 '레인보우 식스'의 최신작으로 22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입점됐다. 

분대를 이루어 5대5의 팀플레이를 즐기는 1인칭 슈팅(FPS) 게임은 멀티 플레이 게임이지만 인공지능(AI)과 함께하는 테러리스트 진압 모드에서는 솔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레인보우 식스 시즈의 무료 체험 기간은 27일 밤 10시부터 9월 4일 오전 4시까지다. 9월 6일 오전 4시까지 게임을 구매하면 50%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3일부터 제공하는 주간 무료게임은 인디 개발사 폴리트론 코퍼레이션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Fez'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2D 세상에 사는 생명체 '고메즈'가 되어 미스터리한 3차원 시공간의 끝으로 향하는 모험을 떠난다.

4개의 독특하고 클래식한 2D 버전의 배경에서 3D 구조물 사이를 탐험하며 퍼즐을 풀면 다음 단계로 진행할 수 있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이용자들의 현명한 구매 결정에 도움을 주기 위해 1주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첫 게임으로 FPS의 전략 및 전술 플레이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인 레인보우 식스 시즈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을 더 배려하고 혜택을 늘리도록 노력할 것이며, 단순 퍼즐게임보다 더 역동적인 즐거움을 선사하는 Fez도 많이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