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8.22 15:32
(이미지제공=릴리스 게임즈)
(이미지제공=릴리스 게임즈)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릴리스 게임즈는 모바일 전략 게임 '라이즈 오브 킹덤즈'의 홍보모델로 영화배우 하정우를 선정했다.

진중함과 남자다운 매력의 하정우는 영화배우이자 영화감독, 각본가, 영화 제작자로 활동하는 멀티테이너다.

한국 대표 얼굴로 하정우를 선정한 라이즈 오브 킹덤즈는 역사적 문명을 발전시키고 실시간 전투를 끊임없이 즐기는 전략 게임이다.

게임 내 등장하는 11개 문명은 고유 스킬을 가진 영웅은 물론 실제 문명의 특징을 재현한 건물 및 특수 유닛을 운용한다. 이용자는 문명 선택 후 석기 시대부터 시작해 청동기, 철기, 암흑, 봉건 시대까지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다.

릴리스 게임즈 관계자는 "한 국가를 대표해서 문명과 연맹을 이끌어 나가는 강인한 모습이 잘 맞아떨어진다고 판단하여 망설임 없이 홍보모델로 하정우 씨를 선정했다"라며 "하정우 씨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게임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는 현재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참여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공식 카페 가입자 수가 일정 인원을 달성할 경우 추가 보상 제공,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SNS 공유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