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9.08.22 16:19
(사진제공=밀레)
밀래 '고어텍스 판테온 재킷' 화보 이미지 (사진제공=밀레)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비·바람에 강한 가을철 바람막이 '고어텍스 판테온 재킷'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뉴트로 콘셉트의 트릴로지 시리즈 대표 상품인 '고어텍스 판테온 재킷'은 방수·방풍·투습력이 뛰어난 고어텍스 3 레이어 소재를 적용해 어떤 날씨 변화에도 대비가 가능한 전문가형 바람막이다. 등산, 트레킹 등 야외 활동 시 몸의 열기와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줘 쾌적한 상태를 장시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아웃도어만의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가을철 등산복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색상은 남성용 카키, 블랙, 여성용으로는 카멜, 블랙 각각 2가지를 선보인다.

나정수 밀레 의류기획부 차장은 "밀레의 '고어텍스 판테온 재킷'은 탁월한 방수·투습력으로 변덕스러운 날씨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우수한 기능성은 물론 아웃도어만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물론 일상 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밀레는 '고어텍스 판테온 재킷' 구매 시, '구스다운 재킷'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