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8.23 09:39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리더스코스메틱이  중국 대상 마케팅에 집중하기 위해 판매 채널을 대폭 확장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중국 왓슨스 3600여개 매장 전 지점과 드럭스토어 샤샤, 당삼채·대윤발·하마선생·화련그룹 대형마트 등으로 드럭스토어, 마트, 화장품 전문점 등 다양한 종류의 유통 채널을 확보했다.

온·오프라인 병합 유통 채널인 징동 그룹의 신선식품매장 ‘세븐프레쉬'와도 입점 논의 중이다.

리더스코스메틱의 중국 내 판매 채널 확장은 현지에서 받는 꾸준한 사랑 덕이다.

2016년에는 중국 왓슨스가 선정한 ‘10대 브랜드’에 유일한 한국 마스크팩 브랜드로 꼽혔고 세계 3대 미용 박람회 중 하나인 ‘상해 미용 박람회’에 매해 참여하고 있다.

오는 31일에는 상해 조이시티 1층 중앙광장에서 중국 배우 등륜과 중국 왓슨스 리더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리더스코스메틱에서 최근 선보인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 RX’가 일명 ‘등륜 마스크팩’으로 중국 내에서 인기를 끌며 새로운 베스트셀러로 급부상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아쿠아링거 RX’로 불리는 이 마스크팩은 리더스코스메틱의 스테디셀러인 아쿠아링거 마스크를 새롭게 리뉴얼한 것이며 전체 배합성분 중 99%가 보습 특화 성분으로 구성돼 기존 제품 대비 보습 효과가 더욱 뛰어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