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8.23 10:0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니오앱스는 ‘니오메신저 풀업데이트’를 버전을 출시했다.

전체적으로 디자인에서부터 UI까지 풀로 업데이트했다. 풀업데이트 버전은 구글플레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니오앱스 관계자는 “업데이트로 사용자의 편의성이 강화되면서 가입자수가 급증하고 있다”라며 “글로벌 유저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니오메신저은 사전에 등재되지 않은 구어와 단어를 즉시 번역할 수 있으며, 매일 새로운 어휘를 추가하는 인공지능 자가 학습 앱으로써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동시 통·번역 메신저 어플리케이션이다.

니오메신저는 현재, 한국을 비롯한 세계 178개 국가에서 다운로드하여 활용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은 외국인 친구 만들기, 외국을 대상으로 한 무역 거래, 해외여행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하고 있다. 

니오메신저는 세계 최초로 100개 이상의 서로 다른 언어로 실시간 대화가 가능하다.

니오앱스는은 니오의 사용자를 크게 유입시켜 줄 게임인 ‘니오플레이-E’도 최근 출시했다. 

‘니오플레이-E’는 기존 니오플레이 1이 니오 토큰으로 사용한 반면, 이더리움으로 게임을 하고 리워드를 받는 커다란 변동이 있었다.

‘니오플레이-E’는 게임 형식을 빌리 ‘복권’ 시스템이자 플랫폼이다.

‘니오플레이-E’는 블록체인 기술과 메트릭스 기술, 전자 지갑 등 다양한 기술이 혼합되어 있는 거대한 플랫폼이다.

글로벌 SNS 플랫폼인 니오는 채팅 서비스뿐 아니라 사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앱을 준비 중이다.

음성 대화를 즉시 번역해주는 '니오 로봇', 해외 어디든지 자기 주변의 니오 친구 들을 찾을 수 있는 '니오 바이 유', 자신의 라디오 방송국으로 청취자를 늘려 광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니오 라디오' 등의 서비스가 빠른 시일 내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