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8.23 14:37
(이미지제공=네오위즈)
(이미지제공=네오위즈)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네오위즈는 피망 뉴맞고, 피망 섯다, 피망 포커:카지노 로얄 3종을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애플 앱스토어 내 사용자 연령 인증 시스템이 도입됨에 따라 만 18세 이상 성인 대상의 고스톱, 포커류 게임의 서비스가 23일부터 시작된다. iOS 이용자는 게임을 다운로드해 성인인증을 거친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연령 확인은 연 1회 진행된다.

네오위즈는 iOS 기반의 시장 확대에 따라 매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했다. 

지난해 7월부터 피망 뉴맞고의 PC와 모바일 플랫폼을 통합해 동일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기도록 했다.

네오위즈는 맞춤형 콘텐츠 제공과 지속적인 이용자 편의성 개선 노력을 통해 보드게임 최강자로서의 선도적 입지를 iOS 시장에서도 유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10월 10일까지 총 7주간 출시 홍보영상과 이벤트 페이지 URL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게임 실행 시 룰렛을 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매일 77명의 당첨자에게 백화점 상품권, 피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출시한 3종의 게임을 다운로드 후 즐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고 총 77명에게 '애플 에어팟2'를 선물로 증정한다.  

게임별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피망 포커에서는 9월 11일까지 매일 주어지는 퀘스트 완료 시 경품 응모권과 복권이 지급되고 이을 통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과 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피망 뉴맞고와 피망 섯다는 미션 완료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9명에게 'PS4 프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9월 18일까지 진행한다. 

두 게임의 마켓 내 출시 화면이나 이벤트 페이지를 캡처해 자신의 SNS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총 6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애플워치, 에어팟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게임을 플레이하면 얻을 수 있는 '스타'를 모아 백화점 상품권, 영화예매권, 커피 상품권 등에 응모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