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8.26 12:05
엘리닉 LED 마스크 (사진=엘리닉 토스 행운퀴즈 캡처)
엘리닉 LED 마스크 (사진=엘리닉 토스 행운퀴즈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이 26일 토스 행운퀴즈에 출제되어 화제다.

이날의 첫 번째 문제는 “엘리닉의 두피부터 얼굴까지 토탈케어하는 LED 마스크의 이름은? 엘리닉 OOOO LED 마스크”였다. 이어 네이버에서 ‘엘리닉 LED 마스크’ 검색 후 나오는 브랜드 배너를 누르면 퀴즈 힌트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안내됐다. 빈칸에 들어갈 정답은 ‘인텐시브’다.

두 번째 문제로는 ‘엘리닉이 사용하는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이 되는 OOOO과 피부 밝기와 각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OOOO을 사용합니다! OOOO에 들어갈 2가지 LED 빛은 무엇일까요?’였고, 정답은 ‘근적외선, 레드파장’이었다. 세 번째 문제는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가 눈에 안전한 이유는 OO 라이트를 쓰지 않기 때문이다!’였으며, 정답은 ‘블루’이다.

네 번째 문제로는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OO부터 OO까지 토탈케어하는 LED 마스크입니다.’ 였으며, 정답은 순서대로 ‘두피’와 ’얼굴’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엘리닉의 공식 모델은?’이며, 정답은 ‘이하늬’이다. 마지막 문제는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일반 제품과 프리미엄 제품의 LED 개수 차이는?’ 이 출제되었으며 정답은 ‘120개’다.

‘이하늬 마스크’로도 알려진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3중 레이어링의 고농도 LED로 두피와 얼굴 피부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LED 마스크다. 풍부한 광량의 100% 국내산 LED 빛이 피부 깊숙이 전달되며, 눈에 해로운 블루라이트 사용을 배제했다. 또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이 편리한 점이 특징이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엘리닉 LED마스크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선물로 사랑 받고 있는 만큼, 추석을 앞두고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고객 감사 퀴즈 이벤트와 함께 행운퀴즈까지 푸짐하게 준비했다”며 “평소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에 관심을 가졌던 분들이라면 이번 토스 행운 퀴즈 참여를 통해 알뜰한 추석 선물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오는 8월 31일까지 엘리닉 브랜드 사이트에서 고객감사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건조기, 청소기,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