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8.27 11:55
안다르 T데이 이벤트를 신애련 대표가 직접 홍보했다. (사진=신애련 대표 인스타그램)
안다르 T데이 이벤트를 신애련 대표가 직접 홍보했다. (사진=신애련 대표 인스타그램)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안다르 T데이 이벤트'를 신애련 대표가 직접 홍보했다.

27일 신애련 대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위스같았던(가본적은없지만) 강원도 바다보단 산이 좋아⛰ 하지만 다음주엔 바다를 가죠 바로바로 제주도 안다르와 히든클라프가 함께하는 요가 위크 저도 참가합니다!! 오늘 안다르 T데이 이벤트 당첨되시면 제주 히든클리프 1박2일 숙박권, 제주도 1박2일 항공권, 5개의 요가 위크 클래스 참여권, 10만원 상당의 안다르 제품‼️ 그리고 저와함께‼️ 제주도 히든클라프에서 즐거운 요가클래스‍♀️❤️이벤트 참여만 해도 1000원의 적립금까지많이많이 응모해주세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안다르 신애련 대표가 산과 강을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는 아이 엄마라는 사실이 믿어지지 안는 환상적인 몸매를 자랑했다.

한편, 안다르가 8월 27일 오전 10시부터 9월 2일 오전 10시까지 7일간 '안다르 T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다르는 상·하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에어핏 티셔츠'와 레깅스로 구성된 세트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에어핏 티셔츠가 포함된 패키지는 총 3가지로 타입 A(에어쿨링 레깅스), 타입 B(에어코튼 레깅스), 타입 C(에어코튼 피치 레깅스)로 구성됐다.

또 제주도 호텔 히든클린프에서 진행하는 '요가 위크'에 당첨자 2명을 초청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