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9.08.27 14:32
포스코건설 건설현장 책임자들이 '기업시민 마인드셋(Mind-set)' 교육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 건설현장 책임자들이 '기업시민 마인드셋(Mind-set)' 교육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포스코건설)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포스코건설은 최근 건설현장 책임자를 대상으로 '기업시민 마인드셋(Mind-set)' 교육을 했다고 27일 밝혔다.

포스코건설은 '기업시민의 경영이념 실천은 건설현장에서부터 시작한다'는 구호 아래 협력사와 상생, 갑질근절, 밀레니얼 세대 소통 등 현장 사례중심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기업시민의 역할에서부터 협력사와의 상생방안, 갑질근절,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 방법 등 건설현장에서 꼭 필요한 기업시민 실천사항 등이 포함됐다.

교육은 지난 8월 5일부터 4차례에 걸쳐 진행됐으며, 전체 현장 책임자 146명 중 해외근무자 22명을 제외한 124명이 모두 수료했다.

한편 포스코건설은 PM(Project Manager) 양성교육 등 각종 사내교육에 기업시민교육을 편성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7월 25일 포스코그룹 '기업시민헌장' 제정을 기점으로 경영이념 정착을 위해 전직원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전파교육을 전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