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8.27 15:24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대우건설, 한화건설, 태영건설 등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현대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주택설계이며 오는 3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대우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안전, 보건, 품질, 토목, 기계, 전기 등이며 이달 30일까지 회사 채용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한화건설이 해외(이라크) 토목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품질관리, 공장 운영 등이며 오는 9월 15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태영건설이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재무, IT, 견적, 법무, 개발사업, 조경 등이며 오는 9월 2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두산건설이 건축사업본부(해외현장)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해외송전선로이며 오는 9월 8일까지 그룹 채용홈페이지(커리어두산)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쌍용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국내건축, 안전, 해외건축 등이며 이달 3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이테크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토건, 산업플랜트, 엔지니어링 등이며 9월 2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HDC현대산업개발(9월 1일까지), 현대엔지니어링(이달 29일까지), 금호건설(9월 1일까지), 태평양개발(이달 31일까지), 우방산업(9월 1일까지), 웰크론한텍(9월 2일까지), 우미건설(9월 2일까지) 시티건설(9월 11일까지) 동성건설(9월 6일까지), 자이에스앤디(채용시까지), 우원개발(채용시까지) 등이 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