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8.29 10:54
센트온 관계자들이 국제향기페스티벌 마련된 부스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센트온)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센트온이 8월 29일부터 사흘간 인천 송도 컨벤시아 1, 2홀에서 개최되는 ‘2019 국제 향기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국제 향기 페스티벌은 국내 향기 산업 관련 제품과 최신 트렌드를 확인하고 향기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꾸며진다. 

센트온은 대한민국 향기마케팅 업계를 리드하는 전문기업답게 다양한 품목으로 부스를 연출했다.

소형공간에서부터 대형공간까지 평수 별로 적용 가능한향 분사 전문 장비를 볼 수 있으며, 실제 발향기기를 설치하여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스트레스 완화 특허를 받은 ‘솔솔 휘파람’을 비롯해 공간에 발향되는 센트온의 프리미엄 향기들을 직접 맡아볼 수 있으며, 공간에 분사하는 향기로 제작한 디퓨저, 향초, 퍼퓸 샤쉐 등 고객사 맞춤형 향기 관련 상품도 직접 볼 수 있다.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센트온은 페스티벌 기간 동안 관람객을 위한 맞춤형 무료 향수 클래스를 진행한다. 

자신의 취향에 맞춰 직접 향수를 만들어 볼 수 있으며, 해당 클래스는 하루에 2번, 오전 11시 30분과 오후 3시 30분에 선착순 현장 예약으로 진행된다. 

부대행사로 열리는 세미나에서는 유정연 센트온의 대표가 '향기 마케팅 – 마음을 움직이고, 지갑을 여는 놀라운 향기의 힘!'이란 주제로 강연을 나선다. 향기가 가지고 있는 놀라운 힘과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는 향기마케팅 사례를 통해, 앞으로 더욱 발전해 나갈 향기마케팅의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센트온 유정연 대표는 “ “향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특정 장소에서만 느낄 수 있던 향기 마케팅이 점점 영역을 확장하여 현재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지난 20여년간 국내 향기마케팅 시장 국내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센트온은 최고의 향기와 서비스 전문성을 보유한 대한민국 프리미엄 종합 향기 솔루션 기업으로 패션, 뷰티, 브랜드 쇼룸, 금융, 공공기관 등 다양한 공간에 향기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