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8.29 16:29
(이미지제공=네오위즈)
(이미지제공=네오위즈)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네오위즈는 모바일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브라운더스트'에 신규 콘텐츠 '길드 점령전' 베타 버전을 업데이트했다.

길드 점령전은 3개의 길드가 1대 1대 1로 실시간 전투를 할 수 있는 콘텐츠다. 길드전이 어렵다고 느끼는 이용자들도 쉽게 참여 가능하며 매주 수요일, 토요일 12시부터 24시까지 1시간마다 진행된다. 

전투는 새로운 공간인 '천공섬'에서 진행되고, 종료 시점에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길드가 승리한다. 참여 결과에 따라 시즌 종료 후 다이아, 고대주화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실시간 이용자 간 대결(PVP) 콘텐츠 '지하경기장'의 용병 자동배치 시스템도 추가됐다. 미리 설정한 진형으로 전투 진행이 가능해진 것으로 더욱 간편하게 지하경기장에 참여할 수 있다. 

자동배치 기능을 사용하는 도중에 수동배치로 전환이 가능하며, 수동으로 용병을 배치할 경우 공격 순서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조력자 선물 3개를 다른 조력자의 선물 1개로 교환할 수 있는 '조력자 선물 교환 시스템'도 추가되었으며, 용병 인벤토리 개수도 기존 80개에서 180개로 상향됐다.

길드 점령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점령전 길라잡이' 이벤트가 9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 및 길드 점령전 참여도에 따라 5성 스킬 전수권, 고급 계약서, 명예점수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게임 내 콘텐츠 플레이 후 획득한 도토리로 보상을 획득하는 '도토리 상점' 이벤트도 9월 10일까지 진행된다. 획득한 도토리 수에 따라 다이아, 고급 계약서, 3-5성 랜덤권 등 보상을 추가로 얻는다.

브라운더스트의 세계관을 쉽게 이해하고 게임을 보다 흥미롭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나레사가 들려주는 세계사' 5화가 공개됐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