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8.30 10:01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비교견적 전문 컨설팅 업체 ‘오토원다이렉트카’가 고객감사의 의미로 신차 및 수입차 장기렌트카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최근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는 새로운 자동차구매법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약정기간을 두고 렌트사(리스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약정 만기 시 내 차로 인수하거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새로운 구매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상품 견적 비교를 실시하고 있는 오토원다이렉트카는 높은 무보증 심사 승인율로 대여료만 내면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이용이 가능해 차량 이용자들의 초기 부담을 덜어준다는 점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오토원다이렉트카에서 8월 특가 프로모션 차량 계약 시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할인대상 국산차는 아반테, 쏘나타, 그랜져 등 현대자동차와 모닝, 쏘울, 스팅어 등 기아자동차 대부분의 차종이다. 이밖에 르노삼성, 쌍용자동차의 차종들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BMW, 벤츠 등의 수입차량도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계약이 가능하며 렉서스, 지프 레니게이드, 올뉴디스커버리, 포르쉐 카이엔 등의 프리미엄 차종의 계약도 진행할 수 있다.

오토원다이렉트카는 이용자들에게 최적의 견적 조건 제시를 위해 반납, 인수 시 또는 이용자의 현 상황 등 모든 조건을 고려한 비교 견적 시스템을 갖췄다. 또한 오토원다이렉트카는 롯데렌터카, SK렌트카, 한진렌터카 등 검증된 메이저 렌트사들과 제휴를 맺어 운용 중이다. 메이저 캐피탈(카드)사로는 KB국민캐피탈, JB우리캐피탈, 하나캐피탈, BNK캐피탈, 메리츠캐피탈, 농협캐피탈, 아주캐피탈, 롯데캐피탈, 산은캐피탈, 효성캐피탈, 오릭스캐피탈, 삼성카드, 신한카드, 우리카드 등이 제휴돼 있다. 

장기렌트카는 렌터카용 LPG 차종 또한 장기렌트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전자세금계산서도 발행돼 개인/법인 사업자들은 100% 비용처리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경차와 9인승 이상의 승합 차량은 부가세 환급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현재 오토원다이렉트카의 장기렌트카 프로모션 차량은 현대자동차(아반테, 쏘나타dn8, 그랜져ig(하이브리드), 투싼, 팰리세이드, 스타렉스, 솔라티, 제네시스(G70 장기렌트, G80 장기렌트, G90 장기렌트), 기아자동차 모닝, 쏘울, 올뉴K3, 더뉴 K5, 스팅어, K7프리미어, 더K9, 스토닉 장기렌트, 스포티지, 니로 하이브리드, 쏘렌토, 모하비 장기렌트, 더뉴카니발, 르노삼성자동차 SM3 장기렌트, SM5장기렌트, SM6, QM3, 더뉴QM6, 쉐보레자동차 스파크 장기렌트, 크루즈, 올뉴말리부, 임팔라, 트랙스, 이쿼녹스, 쌍용자동차 티볼리, 티볼리 에어, 코란도, G4렉스턴, 렉스턴 스포츠, 렉스턴 스포츠 칸 등이 있다.

이 외에 렉서스 ES하이브리드, IS, UX, NX, RX, 마세라티 르반테, 기블리, 볼보 V40, S60, V60, S90, XC40, XC60, XC90, 지프 레니게이드, 그랜드체로키, 랭글러,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올뉴디스커버리, 디스커버리 스포츠, 레인지로버 벨라, 레인지로버 이보크, 포르쉐 신형카이엔, 신형 파나메라 리스, GTS, 마칸, 포드 머스탱, 익스플로러, 캐딜락 CT6, XT5 장기렌트, 롤스로이스 팬텀, 고스트 등의 인기 외제차 또한 프로모션 대상이다. 

현재 오토원다이렉트카는 제주 및 전국 도서산간지방을 포함해 모든 지역 방문 및 계약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오토원다이렉트카 관계자는 "8월을 맞아 신규 고객들을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신규사업자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신규법인사업자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저신용 장기렌트카, 장기렌트카 보증보험 감면 상품 등 자체 프로모션 상품을 운용해 이용자 부담을 줄이고 혜택을 늘리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