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8.30 11:37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가민은 30일 오전 서울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오는 9월17일 프리미엄 스마트워치 ‘피닉스 6’ 시리즈를 국내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피닉스 6 시리즈는 가민의 플래그십 스마트워치 라인업인 ‘피닉스’ 시리즈의 가장 최신 모델로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는 유저에게 최적화된 모델이다.

가민 제품 중 가장 큰 원형 디스플레이로 가독성을 높였고, 전작에 비해 스마트 모드에서의 배터리 수명은 1.5배, GPS 모드에서는 2배가량 늘어나 더 오랜시간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가민은 피닉스6 시리즈를 선보이며 유저에 맞춰 효율적인 배터리 사용이 가능한 ‘파워매니저’ 기능과 유저가 전략적으로 코스 완주를 할 수 있도록 구간별 페이스 가이드를 제공하는 ‘페이스 프로’ 기능을 새롭게 공개했다.

피닉스 6 시리즈는 오는 9월 17일부터 전국 가민 브랜드샵 및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출시가는 99만원~138만원으로 모델별로 상이하며 피닉스 6X 프로 솔라 모델은 올해 말 출시 예정이

스코펀 린 가민 코리아 지사장은 “피닉스 6 시리즈는 새롭게 추가한 태양열 충전 기술 탑재 외에도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유저에게 더욱 향상된 기능 및 디자인 요소를 제공해 가민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입증할 수 있는 프리미엄 멀티스포츠 스마트워치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