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9.02 00:01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족보닷컴은 2학기 중간고사 시즌을 앞두고 '티몬 타임어택'을 통해 1만 포인트 이용권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2일 0시부터 자정까지 1만 포인트 이용권을 40% 할인된 5,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1인당 최대 10개의 이용권 구매가 가능하다.

해당 상품을 구입하면 족보닷컴의 중등, 고등 기출 및 예상문제 이용이 가능하다.

족보닷컴은 전국 중학교, 고등학교 시험문제를 분석해 과목별, 지역별, 학교별, 출판사별 시험 대비 문제를 제공하는 내신시험 대비 사이트다. 전년도 기출시험을 통해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고, 시험 출제 패턴을 파악한 예상문제 제공으로 실제 시험문제와 유사한 유형의 문제를 경험해볼 수 있다.

족보닷컴 관계자는 "2학기 중간고사를 앞둔 학생들에게 족보닷컴 컨텐츠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족보닷컴에서는 2학기 중간고사를 대비해 ‘빠른족보’, ‘미리보는 중간고사’ 등 중간고사를 앞둔 학생들을 위한 기출 서비스를 9월 중 선보일 계획이다.

족보닷컴을 이용하고자 한다면 9월 2일 0시부터 '티몬 타임어택'을 통해 특가로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해보기를 바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