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9.02 09:57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아이비엘이 추석 이색선물로 ‘건강관리’와 ‘효도’ 관련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2일 발표했다. 

아이비엘이 운영하는 리빙 브랜드 리빙픽에 따르면 8월 4주차 일주일간의 판매 제품을 분석한 결과, ‘건강관리’와 ‘효도’ 관련 제품 중 일부 제품은 전월 동기 대비 최대 1700%까지 판매량이 증가했다.

건강관리 이색 제품으로는 ‘프리미엄 공기압 손 마사지기, 요술 실리콘 보호대, 고탄성 만능 압박밴드’ 등이 인기를 얻었다. 

해당 제품들은 장시간 운전하거나 요리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들로 요술 손목 보호대의 경우 손목, 발목, 무릎, 팔꿈치 등 다양한 신체 부위를 안정적으로 지지해 피로감을 덜어준다.

‘지친 발에 힐링삭스’는 발바닥부터 발등까지 전체를 감싸는 양말형태로 냉∙온 찜질 효과를 필요에 따라 사용가능해 귀성, 귀경길 장시간 운전 후 적합하다.

접시, 술잔, 술잔받침, 향로 등 성묘에 지참하기 좋은 휴대용 제기세트나 남은 음식을 손 쉽게 보관할 수 있는 ‘찰떡밀착 밀봉뚜껑’ 등 추석 필수템들이 베스트 판매순위에 들며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었다.

리빙픽은 추석을 맞이해 사이트 내 추석 기획전도 별도로 준비했다. 

사이트 상단 ‘요즘 뭐사지?’코너에서는 추석에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이색 핫 아이템들이 소개되고 있다.

‘소주맛을 바꾸는 에어레이터’와 같은 가족들과의 즐거운 술자리를 가질 수 있는 제품부터 ‘베개형 안마기 힐링필로우’와 같은 효도선물까지 구성도 매우 다채롭다.

리빙픽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해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인 제품들의 판매량이 급증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라며 “연휴 직전 몰려드는 주문량에 대비할 수 있도록 물량을 충분히 확보하며 추석시즌 판매 대비에 나서고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