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9.02 14:00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유기농 전문 쇼핑몰 오가닉닥터(Organic Doctor)는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설선물세트 이상으로 부모님추석선물 등에 적절한 선물세트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베스트셀러 제품인 강장현 유기농홍삼에 대해 추석선물세트 특별할인을 진행한다.

최대 50%까지 할인을 적용하는 이번 할인이벤트는 고려시대 농법 복원 창시자인 강장현 창업주가 유기농법 재배에 다양한 방법을 개발한 후 홍삼에 적용하며 유기농 홍삼을 제조한지 10주년, 유기농 쇼핑몰 1주년으로 맞아 함께 준비한 이벤트며 인기 브랜드로 자리를 잡은 바 있다. 

유기농과 비건을 찾는 매니아층이 꾸준히 찾는 인기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으며100% 유기농 홍삼만을 추출하고 그 원행을 내려 희석하지 않은 채 다른 첨가물을 넣지 않고 달인 홍삼보액, 100% 천연 유기농으로 재배한 유기농 수삼을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전통방식으로 당절임하고 섭취하기 편한 크기와 모양으로 제조한 홍삼절편 등이 그 예다. 홍삼을 달여먹는 불편함을 덜 수 있도록 전통적인 홍삼섭취 방법을 그대로 상품화한 유기농 홍삼농축액도 포함된다.

홍삼의 우수한 성분을 아이들이 거부감 없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키즈홍삼 ‘키니지니’도 할인혜택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 ‘키니지니’는 액상과당을 모두 빼고 유기농 과일만으로 맛을 내 부모들의 구매가 많이 이뤄지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오가닉닥터에 따르면 유기농홍삼은 토양관리만 최소 3년 이상이 소요되는데다 농약과 화학비료 없이 4년 이상을 전통방식 그대로 경작해야 하는 깐깐한 유기농 관리시스템이 더해지면서 신뢰도 높은 과정을 거치고 있으며, 강장현 유기농홍삼은 영주에 직영농장을 소유해 관리재배를 관여하고 있고 국내 유기농 관련 인증 및 국내 최초로 미국농림부 USDA인증 및 비건, 할랄 인증을 받기도 했다.

업체 관계자는 “명절 전이 되면 장모님선물이나 시부모님선물 등 추석선물세트추천 요청이 많아지고 있고 할머니생신선물, 아버님생신선물 등 명절과 무관하게 지속적인 수요도 증가하고 있어 가장 선호도 높은 강장현 유기농홍삼 제품을 소싱해 큰 폭의 할인을 적용하게 됐다”며 “얼마 남지 않은 명절이므로 추석선물세트 용도로 구매하고자 한다면 서두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