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9.02 14:33
링티 추석선물세트 (사진=홈페이지 캡처)
링티 추석선물세트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링티 추석선물세트 관련 문제가 토스 행우누키즈에 등장했다.

2일 토스 행운퀴즈는 "아침 출근길에 굿모링티~ 풍부한 전해질과 비타민 C, 타우린으로 나른한 오후도 링티로 ○○○○ 격한 운동으로 땀을 많이 흘렸을때도 링티로 산뜻하게!라고 물었다. 정답은 '리프레쉬'다.

"아침 출근길에 굿모링티~ 점심에도 카페인 대신 식사 후 ○○○○○○으로 졸린 오후 바이바이 격한 운동으로 땀을 많이 흘렸을때도 링티로 산뜻하게"라고 물었다. 정답은 '빠른수분충전'이다.

"더 개운하고 상쾌한 하루를 위해, 그냥 ○○○○○가 아니다! 링티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피로회복제'다.

"최적의 농도와 ○○○을 위해 생수 500ml에 링티 한 포를 혼합하여 잘 흔들어 녹여준 후 마셔주세요"라고 물었다. 정답은 "삼투압"이다.

"의사가 연구 개발한 링거워터 링트는 혈관 내 순환혈장량을 높여 수분 보충이 뛰어나 남녀노소 필수 체력템 등극. 이미 OOO만 포 판매 돌파, 호불호 없는 추석선물템으로 인기. OOO에 들어갈 숫자는"이라고 물었다. 정답은 '400'이다.

한편, 링티는 8월 30일부터 9월 9일까지 프리미엄 추석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48%를 할인해주며 프리미엄 쇼핑백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