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9.03 08:5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라이트온이 공식 파트너인 태진금속과 ODD 유통 파트너 이선디지탈을 통해 ‘라이트온 즐거운 추석, 따뜻한 추억을 위한 풍성한 ODD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추석 연휴가 있는 9월 한달 동안 진행된다.

행사 모델은 ES-1, eBAU108 제품이다.

이 제품을 구매하면 편안한 숙면을 위한 LED 미니 취침등과 복잡한 가방 속에서도 ODD를 안전하게 책임지는 라이트온 ODD 정품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ES-1은 M-DISC 기술이 도입된 제품으로, 데이터가 기록되는 층에 영구적인 홀을 생성하여 약 1000년간 안전한 데이터 저장이 가능하다.

220g의 가벼운 무게와 13.5mm의 슬림한 두께로 큰 부피를 차지하지 않고, 전원 어댑터를 따로 휴대할 필요 없이 USB만으로도 전원 공급이 가능해 짐이 많은 귀성길 부담을 줄여준다.

eBAU108 제품 역시 M-DISC 기술로 오랜 시간 안전한 데이터 저장이 가능하다.

버퍼 언더런을 방지하는 스마트 번 기능을 갖춰 ODD에 저장한 영화 및 동영상을 끊김없이 감상할 수 있게 해준다.

윈도우, 리눅스, 맥 OS 등 여러 운영체제에서 사용 가능한 뛰어난 호환성 역시 장점이다.

이선디지탈 관게자는 “자사의 ODD에 영화나 드라마를 저장해 지루한 교통 정체나 긴 비행 시간을 알차게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돌아오실 때는 라이트온 ODD로 풍성하고 즐거운 추억을 가득 담아 오시기를 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