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9.04 11:57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제일펫푸드에서 고양이용 소형 파우치 간식 ‘풍미’를 출시했다. 

평소 물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는 고양이의 경우 수분 부족으로 인한 신장 질환 및 방광염 등의 각종 질환을 일으킬 수 있어 습식사료나 습식 간식 섭취가 추천된다. 

제일펫푸드가 출시한 ‘풍미’는 고양이를 위한 필수 아미노산은 가득 채우고 합성 첨가물은 전혀 넣지 않은 리얼 건강 간식으로, 평소 수분 섭취가 부족한 반려묘를 위한 간식으로 제격이다.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닭고기와 참치, 연어와 참치를 주 원료로 2종이 출시됐으며, 두 제품 모두 참치 농축액이 진한 풍미를 내 고양이의 입맛을 유혹한다. 

‘풍미’에는 고양이 필수 아미노산인 타우린이 다량 함유된 붉은살 참치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 아르기닌과 비타민, 미네랄을 보충할 수 있다. 

고양이의 기호성이 뛰어난 고단백 저칼로리 닭고기를 사용해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채워주는 고단백 간식이다. 

풍미만의 특별한 레시피도 더해졌다. 

단백질과 오메가-3, 지방산, 미네랄 등이 풍부한 참치알을 첨가해 고단백 영양 저장소를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반려묘의 요로감염을 예방하고 감염에 의한 스트루바이트 결석을 방지할 수 있는 크랜베리도 함유되어 있으며, 루테인 성분이 풍부한 마리골드가 더해져 눈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9월부터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제일펫푸드 관계자는 “반려묘의 영양 보충이나 에너지 충전을 위해 집사들이 꼭 챙기는 간식인 습식 파우치‘풍미’ 2종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진한 참치 농축액과 참치알이 더해져 반려묘의 취향을 저격한 풍미에 많은 집사들의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