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9.04 16:36
(이미지제공=엔씨소프트)
(이미지제공=엔씨소프트)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엔씨소프트는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 & 소울'에서 추석을 맞아 '보름달에 소원을' 이벤트를 4일부터 시작한다.

보름달에 소원을은 게임 안에서 획득한 '소원 상자'를 '소원 열쇠'로 열면 보상 아이템을 받는 이벤트로 10월 2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소원 상자는 접속 보상, 일일 도전, 낚시 콘텐츠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소원 열쇠는 신석샵에서 매일 5개씩 무료로 판매한다.

소울 멤버십 이용자는 100신석에 매일 3개씩 추가로 구매할 수 있다. PC방 이용자는 60포인트로 매일 3개씩 추가 교환이 가능하다.

소원 상자를 소원 열쇠로 열면 보름달 주화, 일일도전 주 보급품, 무기 성장 주화 등의 아이템을 받는다. '보름달 주화'로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추석 맞이 신규 의상 세트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는 PC방 포인트를 사용해 추석 맞이 신규 소환수 의상 세트를 얻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추석 연휴인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추가 아이템을 받는 '특별 미션 기간'을 진행한다. 

특별 미션 기간 중 2일 이상 접속 시 성별, 종족, 외형 변경 이용권에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 3종이 지급된다. 4일 모두 접속하면 신규 환영무기(연꽃 환영무기, 백화 환영무기)를 받는다.

던전 공략 이벤트 '화룡과 FEVER TIME!'에도 18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거대보스 던전 '화룡의 둥지'에 입장해 보스 몬스터 '화룡'을 처치하면 퀘스트 클리어 보상으로 경험치 60만, '화룡비늘' 4개를 받는다. 

드랍 보상 수량도 기존보다 2배로 늘어난다. 매일 오후 10시에 화룡의 둥지 입장 시 참여 요일에 따라 화룡 피버타임 광석 쿠폰 또는 화룡 피버타임 휘석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