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9.05 14:26
KT가 5일부터 KT 공식 온라인채널 'KT샵'에서 삼성전자 차세대 스마트폰 '갤럭시 폴드 5G'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사진제공=KT)
KT 모델이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 5G'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KT)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KT가 5일부터 KT 공식 온라인채널 'KT샵'에서 삼성전자 차세대 스마트폰 '갤럭시 폴드 5G'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갤럭시 폴드 5G는 512GB 용량의 단일 모델로 코스모스 블랙과 스페이스 실버 총 2가지 색상으로 6일 출시된다. 

갤럭시 폴드 5G는 화면이 접히는 폴더블 스마트폰으로 화면을 펼쳤을 때 7.3인치, 접었을 때는 4.6인치 크기다. 폴더플 특성을 살려 접었을 때도 사용하던 애플리케이션을 끊김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앱 연속성' 기능이 특징이다. 

갤럭시 폴드 5G 구성품에는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인 '갤럭시 버즈'와 '슬림 커버'가 기본으로 포함되며 가격은 239만 8000원(VAT 포함)이다.

KT는 5일 오전 11시부터 KT샵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며 코스모스 블랙 1종만 우선으로 출시한다. 스페이스 실버 색상도 추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9월 한 달간 갤럭시 폴드 5G를 개통한 고객 전원에게는 사은품으로 몽블랑 케이스가 제공된다.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신청하면 사은품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샵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신용카드 결제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삼성전자 정품 보조배터리 및 케이블 등의 혜택을 받는다. 

KT샵에서 갤럭시 폴드 5G 구매 후 배송 방법을 '여기오지'로 선택하면 KT 전문 컨설턴트가 빠른 배송 및 개통, 데이터 백업, 필름 부착, 중고폰 보상, KT 상품 컨설팅, IT 기기 체험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KT 제휴카드 프로그램 '카드 더블할인 플랜'과 '5G 프리미엄 가족 결합' 프로모션으로도 갤럭시 폴드 5G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다. 

KT 제휴카드 '슈퍼DC2 현대카드'와 'CEO 우리BC카드'를 각각 전월 실적 10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월 3만원씩 최대 월 6만원을 24개월간 할인 받는다. 

KT '5G 프리미엄 가족결합' 프로모션으로 5G 무제한 요금 가족 2명이면 선택약정 25%에 추가 결합할인 25%를 더해 총 50%의 할인 혜택을 받는다.

'KT 기프트박스'를 통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 기프트박스는 CGV, 마켓컬리, 야나두, 교보e북 등 8개 인기 애플리케이션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할인 쿠폰과 앱 이용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현석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전무)은 "갤럭시 폴드 5G는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기존 스마트폰과 차별화된 혁신적인 디바이스로 향후 새로운 스마트폰 시대를 열어나갈 것으로 확신한다"라며 "많은 분이 새로운 5G 시대를 열어가고 있는 KT와 갤럭시 폴드 5G를 함께 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