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9.05 17:09
(이미지제공=네오플)
(이미지제공=네오플)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네오플은 5일 3D 적진점령(AOS) 대전 액션 게임 '사이퍼즈'에 신규 캐릭터 '티샤'를 추가했다.

'엘프리데'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환영 능력의 신규 캐릭터 티샤는 원거리에서 지속적으로 견제하거나 시야를 확보한 뒤, 특정 상황에서 적을 무력화해 높은 피해를 주는 캐릭터다.

환영으로 된 나비를 소환하는 '데스 위스퍼', 자신의 모습을 환영으로 만들어 전방에 보내는 '팬텀 일루전', 거대한 환영에 적에게 벗어날 수 없는 악몽을 선사하는 '엔들리스 나이트메어' 등 환영을 활용한 다양한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데스 위스퍼를 활용하여 적을 일정 단계 이상의 환각 상태로 만들 경우상대 캐릭터가 아무 행동을 할 수 없는 수면 상태로 만들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9일까지 레벨 달성 조건에 따라 'EC 티샤 레어 부스터'와 '선택형 티샤 레어 소모품'을 지급한다. 팬아트/공략 게시판을 통해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최대 10명을 선정해 3만 테라를 선물한다.

매일 '공성전'을 플레이할 경우 최대 '티샤 소모품 레어부스터'와 '티샤 풀유니크팩'을 제공하고, 신규 귀환 이용자로부터 추천을 받은 대상자에게는 '티샤 바니바니 코스튬'을, 추천한 이용자에게는 '선택형 여신·마신 코스튬'을 증정한다.

이 밖에 10월 17일까지 게임 접속,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주사위'를 사용해 '마블'을 플레이하면 완주 횟수에 따라 '티샤 스페셜SD 포스터', '티샤 트로피칼 망고2' 등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