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09.06 11:10
(사진제공=BBQ)
(사진제공=BBQ)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BBQ가 올 상반기 최고의 인기메뉴였던 극한왕갈비치킨의 매운 맛 버전인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을 오는 9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신메뉴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은 닭 한 마리를 먹기 좋은 크기로 절단해 BBQ 튀김 전용 올리브오일에 튀겨냈다. 이후 마늘과 양파, 대파 등을 볶아낸 매콤달콤한 특제소스와 채 썬 파에 버무린 뒤 참깨가 토핑된 메뉴다. 

이 제품은 기존 '극한왕갈비치킨'에 매운 맛이 추가됨으로써 고객들의 취향을 더욱 자극해 새로운 돌풍이 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부드럽고 촉촉한 치킨에 매콤한 갈비 소스가 듬뿍 어우러져 남녀노소 모두가 선호할 것으로 예상된다.

BBQ는 이번 극한매운왕갈비치킨 출시를 널리 알리고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9일부터 15일까지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신제품과 사이드 메뉴 및 음료 등으로 구성된 세트메뉴 4가지에 한해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BBQ 관계자는 "달콤짭짤한 기존 제품에 누구나 좋아할 매운 맛이 가미돼 치킨을 드신 후 남은 소스에 밥을 비벼 드셔도 궁합이 매우 좋을 것"이라며 "카카오 선물하기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한가위를 맞아 가족들과 비비큐 제품을 즐기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