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9.06 11:51
와디즈펀딩,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12시 (사진=KWAVE)
와디즈펀딩,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12시 (사진=KWAVE)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신세계 인터네셔날 구스다운 점퍼 'FLIP'으로 약 2억 5000만원 펀딩에 성공한 와디즈 펀딩이 오늘(6일)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는 대기업 신제품을 펀딩으로 이끌어 성공 사례를 만든 와이즈가 역대 펀딩 프로젝트를 한자리에 모은 '슈퍼위크' 프로모션을 홍보하기 위하여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과 함께 마련한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에 의한 결과로 볼 수 있다.

6일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매 시 정각 새로운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는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오전 12시에 출제된 문제는 "와디즈 슈퍼 펀딩 위크에 오픈하는 펀딩 중 '약 2억 5천만 원 펀딩' 달성했던 신세계 FLIP의 펀딩은 무슨 상품일까요?"로 해당 상품을 맞추면 된다.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와디즈 펀딩'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정답은 "구스다운"이다.

한편, 와디즈의 '슈퍼위크' 프로모션은 추석 연휴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9월 3일부터 9월 9일까지 펀딩 오픈 알림(사전예약)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해당 기간 동안 펀딩 오픈 알림 신청자는 펀딩이 오픈되는 즉시 문자로 안내받을 수 있고 빠르게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