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9.06 16:14
(이미지제공=이엔피게임즈)
(이미지제공=이엔피게임즈)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이엔피게임즈는 삼국지 기반 정통 시뮬레이션 게임(SLG) '천하장수 유비전'의 사전 예약을 6일 시작했다.

유비전은 이름 높은 삼국지 장수를 육성하고 영토를 확장하며 전략과 전술을 즐기는 모바일 게임이다.

자신의 성지에 건축물을 설치하고 업그레이드하면서 삼국지 장수들을 적재적소에 배치해 영지 경영을 경험한다. 매력적인 삼국지 무장과 병종의 속성 역시 전투의 중요 요소이다.

대규모 공성전과 영토확장 콘텐츠를 시즌제로 운영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신규 및 기존 이용자가 매 시즌 치열한 영토쟁탈을 벌이며 채집 요소가 상대적으로 적어 활발한 전투를 유도한다. 

실제 삼국지 역사의 영토를 누비며 다양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연맹원을 모아 6개의 주를 모두 점령하면 구주통일을 이뤄 큰 보상까지 받는다.

특히, 기존에 보지 못한 새로운 유비를 게임에서 만날 수 있다. 비교적 유순하고 덕이 많다던 고정관념에서부터 벗어나 매우 강력하고 역동적인 유비의 모습을 강조했다.

유비전은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 '아는형님'의 진행을 맡아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국민 MC 강호동을 홍보모델로 발탁했다.

사전 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사전예약 한정] 유비전 프로필 창 1개, 견희 무혼 50개, 일반 경험치 단약 100개, 일반 등용령 1개, 소액은표 10개를 지급한다.

공식 카페 회원 수에 따라 고급 등용령, 원보 등을 추가로 지급하는 사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신희석 이엔피게임즈 팀장은 "정통 SLG를 즐길 수 있는 천하장수 유비전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며 "깊이 있는 삼국지와 SLG를 경험하실 수 있을 테니 기대해주시길 바라며, 사전 예약 보상도 풍부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