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9.07 13:52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캐주얼 의류브랜드 지오다노(GIORDANO)가 진행 중인 온 오프라인 동시 추석맞이 할인 프로모션이 성황리에 진행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지오다노의 이번 프로모션에 따라 온라인 지오다노 공식몰에서는 장바구니에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들을 담은 후 해당 총 금액이 7만원 이상이 될 경우 1만원의 할인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품목이나 수량과는 무관하게 적용된다.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적용된다.

또한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일부 품목을 제외한 3개 이상을 구매하면 총 금액에서 1만원을 할인해 준다. 이 역시 15일까지 적용되나 백화점 내 입점 된 지오다노 매장은 11일까지만 가능하다.
.
지오다노 관계자는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시점이라 계절상품들도 대거 교체되면서 고객들이 좀 더 수월한 쇼핑을 하실 수 있도록 신속하게 F/W 상품을 안내하고자 한다”며 “이번 이벤트는 이런 신상품들을 구매할 때도 적용할 수 있으므로 명절을 맞아, 혹은 가을겨울 옷장만을 준비하고자 하는 경우 유용해 호응이 이어지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지오다노는 프로모션 외에도 스마트룩을 선보이고 홈페이지에 공개한 상태다. 지오다노 스마트룩은 깔끔한 실루엣의 옥스포드 셔츠 및 슬림핏 슬랙스, 브이넥 가디건 등 지오다노 스마트룩 콜렉션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가볍고 따뜻한 초경량 다운 베스트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