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9.09 09:13
토스마블공기청정기이벤트 (사진=네이버 캡처)
토스마블공기청정기이벤트 (사진=네이버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토스마블공기청정기이벤트 관련 문제가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했다.

9일 토스 측은 "토스 x 우리카드 마블 공기청정기 이벤트. 토스에서 우리카드 대상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마블 공기청정기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여기서 대상카드는 □□@ 카드의 정석, ★★@카드의 정석, 카드의 정석 위비온 플러스 입니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D4DA'다.

"마블 공기청정기는 '아이언맨, □□□□ 中 1인 1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블랙펜서'이다.

"마블 공기청정기는 2019. □□. □□(금)이후 자택 발송 입니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1018'이다.

"토스에서 우리카드 대상카드로 □만원 이상 결제, 아이언맨, 블랙펜서 중 ★인○회 제공"이라고 물었다. 정답은 '7'이다. 

"대상카드는 D4@ 카드의 정석, DA@ 카드의 정석, 카드의 정석 위비온 □□□"라고 물었다. 정답은 '플러스'다.

"대상카드는 D4@ 카드의 정석, DA@ 카드의 정석, 카드의 정석 □□□ □□□"의 정답은 '위비온플러스'이다.

한편, 토스마블공기청정기이벤트 대상 카드는 D4@ 카드의 정석, DA@ 카드의 정석, 카드의 정석 위비온 플러스이다.행사 기간은 9월 3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토스 앱에서 대상 카드를 신청 및 발급받은 회원 대상으로 대상 카드로 합산 5만원 이상 결제시 ,마블 공기청정기 아이언맨, 블랙펜서 중 1인 1회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