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9.09 11:57
발리비키999,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발리비키999,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발리비키 관련 문제가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했다.

9일 토스 행운퀴즈는 "업계 최초! 초경량 15g의 가볍고 편한 발리비키만의 보드숏 팬츠! 물이 스며드는게 아닌 표면에서 또르르르 떨어지는 발수코팅 원단을 사용했기 때문에 에브리데이 뽀송뽀송한 보드숏 팬츠!"라며 "이 팬츠는 총 몇 컬러일까요?"라고 물었다. 정답은 '4'이다.

"프리미엄 비치웨어 발리비키에서 진행하는 '또줄거야 1+1이벤트는 총 몇가지의 비키니로 진행될까요?라고 물었다. 정답은 '26'이다.

"발리비키 999"에서 볼 수 있는 영상 'A컵이 C컵되는 비키니 전용 실리콘 누브라' 위 영상속에서 '대박'이라는 자막은 총 몇번 나올까요?'의 정답은 '3'이다. 

"핫딜 맛집인 발리비키는 매일 몇 시에 새로운 상품이 올라올까요?의 정답은 '12'이다. 

"아시안 핏에 맞춰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3D 입체 패턴으로 바디라인에 밀착되는 레깅스의 특성을 고려하여 무시접 오드람프 봉제로 작업하여 피부 쓸림없이 편안하게 착용가능한 물놀이에 적합한 레깅스 이름에 포함된 제품은 □□□□ 함께 7.5부 워터레깅스이다"의 정답은 '365일'이다.

"100% 국내제작, 에어로실버 고기능성원단으로 만들어진 ㅅㅋㄹㅅ ㅇㅌㄹㄱㅅ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스킨래쉬워터레깅스'다.

"발리비키와 자매사이트인 데일리룩 여성의류 사이트명은?"질문의 답은 '프리유'이다.

"플레어 스커트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모노키니는 □□□□2PC 레이스 모코키니" 질문의 정답은'스위티노'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