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9.09 15:09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2019년 6월 1일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이 노트테이킹을 허용하고, 일부 문항의 답변 준비시간이 연장되는 방식으로 개정되었다. 개정된 토익스피킹에 대비할 수 있도록, 8년 연속 토익스피킹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가 ‘5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스피킹 실전 모의고사’ 개정판을 출간했다.
 

해커스 ‘5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스피킹 실전 모의고사’ 개정판은 최신 출제 경향이 반영된 교재이기 때문에 실제 시험처럼 학습하고 싶은 수험생들에게 적합하다. 시험 전 최종 마무리를 위한 실전 모의고사 12회분을 제공한다. 변경된 시험 규정 및 출제 경향이 반영된 실전 모의고사 10회분과 실제 시험 환경의 온라인 모의고사 2회분(무료 해설강의 포함)으로 실전 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토익스피킹 레벨 6, 7, 8 등 목표 토익스피킹 점수 단기 달성을 위한 다양한 학습 장치도 수록했다. 발음 기호를 포함한 다양한 어휘 및 실제적인 답변 Tip을 제공하여 세부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파트별 핵심 전략 및 400개의 필수 표현 자료를 통해 짧은 시간에 효율적이고 탄탄한 학습이 가능하다.
 
더불어 실전 연습을 돕는 다양한 버전의 MP3도 제공된다. 기본 MP3 버전을 테스트별/파트별로 제공해 취약한 파트 집중 학습이 가능하며, 실제 시험장과 유사한 소음이 포함된 시험장 버전 MP3(*별매)도 있어 미리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해커스는 새롭게 시행되는 토익스피킹에 대비하여 다양한 학습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먼저 해커스인강 사이트에서 토익스피킹 기본 MP3, 시험장 MP3(*별매), 온라인 실전 모의고사 2회분 및 해설강의를 이용할 수 있다.
 
토스 학습자들은 해커스영어 사이트에서 토익스피킹 첨삭게시판을 이용해 자신이 작성한 답안에 대한 첨삭을 받을 수 있으며, 실전 토스 문제 및 해설강의, 토익스피킹 기출유형특강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추가로 해커스영어 사이트에서는 토익스피킹 시험일정과 토익스피킹 접수 기간, 성적발표 예정일 등도 찾아볼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참고로, 8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토익스피킹은 교보문고 종합 베스트셀러 TOEIC/TOEFL 분야 토익스피킹 기준이다. (2011~2018 연간 베스트셀러)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