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9.10 10:00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이정재를 신규 모델로 한 종근당건강의 프로메가에서 진행하는 신규 TVCF런칭 기념 이벤트 ‘대국민 혈행건강 프로젝트’가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게 되는 추석을 앞두고 지인과 친척들의 혈행건강 관리를 위한 실속 있는 선물로 입소문을 타며 추석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지난 9월 7일부터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10월 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신규 TV CF를 시청한 뒤 참여하면 고급 안마의자,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 워치와 스마트 인바디 체중계 등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 및 참여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오메가3는 세계 판매 1등 고품질 원료를 사용하며, 작은 캡슐 사이즈로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간편하게 섭취하며 혈행건강을 관리할 수 있어 어르신들은 물론, 직장인, 주부 등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추석선물로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리얼 오메가3, 오메가3 파워 등 다양한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어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평소 혈행건강의 중요성을 느끼지 못했던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어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