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9.13 10:0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추석이 다가왔지만 귀성 대신 ‘명절 대피소’를 찾는 ‘혼추족’들이 늘어나고 있다. 

집에서 혼자 보내는 추석은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이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다.

로지텍 K380 멀티 디바이스 키보드
로지텍 K380 멀티 디바이스 키보드

모처럼 맞이한 혼자만의 긴 연휴, 바쁜 생활 틈에 하지 못했던 혼자 사색하는 시간이 일상으로 돌아왔을 때 새로운 활력과 통찰을 주곤 한다.

여행 시 자주 생각을 정리하거나 본인 SNS에 즉각적으로 여행 수기를 올리는 소비자라면 휴대성이 좋은 멀티 디바이스 키보드를 활용해 편하게 글을 작성해 보자.

‘K380 멀티 디바이스 키보드’는 최대 3대 기기를 원터치로 전환할 수 있어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활용하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끈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높이 124㎜, 너비 279㎜, 무게 439g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하기 편해 여행 시 생각 정리나 여행 수기를 작성하는 데 유용하다.

안드로이드, IOS 등 모바일 운영체제도 지원해 여행할 때 휴대하는 모바일 디바이스와 같이 사용할 수 있다.

키보드 왼쪽 상단에 탑재된 ‘이지-스위치’ 버튼을 이용해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최대 3대 기기를 간편하게 넘나들며 효율적으로 자기 생각을 정리할 수 있다.

긴 연휴 동안 쌓여왔던 일상의 스트레스를 러닝을 통해 날려보는 것은 어떨까.

콤팩트한 사이즈와 경량화된 무게로 초보자들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스마트 워치와 함께 러닝을 통한 활력을 얻어보자.

'가민 포러너 45'는 42㎜ 콤팩트한 시계 화면에 러닝에 필요한 필수 기능을 모두 탑재했다.

총 중량은 36g에 불과해 러닝 초보들도 부담 없이 착용해 러닝을 즐길 수 있다. 운동 외에도 심박수 측정, 스트레스 모니터링, 칼로리 소모량, 걸음수 측정, 수면패턴 분석 등을 통해 자신의 몸 상태를 바로 알 수 있다.

손목 심박수 측정 센서를 기반으로 스트레스 지수를 분석, 현재 에너지 보유량을 측정해주는 '바디 배터리TM' 기능도 탑재했다.

GPS, 글로나스, 갈릴레오 위성 시스템 내장으로 위급 상황 시 실시간 위치를 공유할 수 있는 안전 모니터링 기능까지 갖춰 초보자들도 안전하게 아웃도어 활동이 가능하다.

영화를 좋아하는 ‘혼추족’이라면 추석 연휴는 일상에 치여 보지 못했던 영화를 몰아보기에 절호의 기회이다.

콤팩트한 크기와 유튜브와 넷플릭스를 지원하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탑재한 미니빔 프로젝터로 문화 콘텐츠가 가득한 추석 연휴를 보내자.

‘제우스 A700’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채택해 유튜브 및 넷플릭스, 왓챠플레이 즐길 수 있어 ‘혼추족’들이 평소 즐기는 콘텐츠를 넓은 화면의 빔프로젝터를 통해 즐길 수 있다.

펌웨어 업데이트를 하면 티빙, 푹, 옥수수 등의 다양한 OTT 앱을 설치해 즐길 수 있다. 굳이 외부의 기기를 연결하지 않아도 와이파이만 연결해주면 자체적으로 해당 앱을 즐길 수 있다.

어디든 들고 다닐 수 있는 가벼운 몸체에 700 안시루멘 밝기로 어디서든 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영화나 드라마 등 동영상의 몰입감을 높이기에 충분한 밝기를 제공한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쓰기 쉬우면서 HDMI 단자와 USB 단자를 통해 확장성을 높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