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9.13 05:00
엔젤스 코인노래방 내부 (사진제공=엔젤스 코인노래방)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추석 연휴는 오랜만에 가족, 친지들을 만나는 시간이다. 

짧은 추석 연휴 기간, 무엇을 하며 시간을 보낼까? 노래방은 어떨까?

저렴한 가격에 알찬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코인노래방’이 제격이다.

최근에는 코인노래방이 쾌적한 시설을 제공하며, 가족 단위로 찾아도 만족도가 높은 공간이 되었다.

무인 운영되며 연휴 기간 언제나 찾을 수 있게 됐다.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엔젤스 코인노래방’의 경우 원활한 운영을 위해 무인화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구축하며 고객들과 예비 창업자 모두에게 선호되는 브랜드로 꼽힌다. 

엔젤스 코인노래방 무인 키오스크 ‘케이머신’은 결제 및 예약, 포인트 적립, 대기 예약서비스, 자동 무료 곡 서비스, 회원 관리가 가능한 무인화 시스템이며 무인화 IoT 시스템 ‘스마트 매니저’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 매니저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조명, 노래 반주기, 냉·난방기 등을 원격으로 컨트롤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노래방의 다양한 부분을 컨트롤할 수 있다.

‘세븐스타’는 업계 최고 매장수를 보유하고 있는 코인노래방이다.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이 동전노래방 창업 브랜드 성장률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이유로는 ‘차별화된 가맹관리 시스템’을 꼽을 수 있다.

세븐스타는 오픈 전 오픈매니저의 운영교육부터 슈퍼바이저의 매출관리 그리고 AS나 전담슈퍼바이저가 구성되어 매장마다 맞춤형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슈퍼바이저 관리 책임제를 통해 점주들이 온라인을 통해 요청사항을 접수하면 슈퍼바이저가 실시간으로 접수를 확인한 뒤 문제 사항에 대한 처리 후 처리 내용을 점주 평가도 거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