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9.12 03:3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추석 선물을 고르지 못한 소비자들이 적지 않다. 

아직도 선물을 고르지 못했다면 실용성과 편의성으로 무장한 가전 제품은 어떨까?

부모부터 자녀, 형제, 친지, 지인, 친구에게까지 정성스런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연령별 취향저격 가전이 있다.  

일렉트로룩스 ‘익스플로어7 컴팩트 블렌더’

성인이 되었다 해도 부모에게 자식은 언제나 걱정거리이다. 그 중에서 가장 흔한 걱정은 바로 ‘끼니’일 것이다. 

20대 자녀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 바로 일렉트로룩스의 ‘익스플로어7 컴팩트 블렌더’다.

이 블렌더는 동급 컴팩트 블렌더 가운데 최고인 900와트(W) 파워에 스테인레스 스틸 6중 칼날이 장착돼 갈기 힘든 얼음에서 견과류, 냉동 과일 등도 강력하게 분쇄 및 블렌딩한다. 

칼날은 본체와 분리돼 빠르고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기존 컴팩트 블렌더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속도 조절 옵션을 접목한 스마트 펄스 기능을 탑재해 소비자 편의성도 높였다. 

작은 부엌에서도 쓸 수 있을 만큼 컴팩트한 사이즈와 심플한 디자인이 학생과 사회초년생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휴대용 테이크 아웃 보틀을 본체에 부착해 과일을 갈면 용기를 옮겨 담는 불편함 없이 곧바로 들고 나갈 수 있어 정신 없는 아침을 보내는 이들에게 딱이다.

위닉스 ‘텀블건조기’ 

퇴근 후 세탁소에 들러 빨랫감을 맡기는 시간이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맞벌이 부부에게 의류건조기를 선물하고 센스쟁이가 되어보자. 

위닉스가 출시한 의류건조기 ‘텀블건조기’는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AEG와 공동 개발, 옷감 별 맞춤 건조를 통해 최상의 건조 품질을 실현하는 ‘소프트 케어’ 기술을 장착했다. 

소프트케어 시스템은 옷감의 손상을 최소화하는 위닉스만의 특화된 기술로 ‘울 전용코스’, ‘실크 전용 코스’, ‘아웃도어 전용 코스’ 등 퀄리티 높은 건조를 위한 시스템이다.   

텀블건조기는 빨래를 완전히 말리기까지 39분밖에 걸리지 않아 시중에 출시된 건조기들 중 가장 빠른 속도로 빨래를 건조할 수 있다.

‘에어리프레쉬’ 기능으로 매일 입어야 하는 와이셔츠 등의 먼지나 습기를 제거해줘 쾌적한 옷의 감촉을 느낄 수 있다. 

매일 집안일에 많은 시간을 쏟을 수 없는 맞벌이 부부에게는 이만한 추석 선물이 없을 것이다.

바디프랜드 ‘팬텀Ⅱ 코어(CORE)’

명절을 대표하는 가전으로 단연 안마의자를 빼놓을 수 없다. 

실제로 명절이 있는 달은 안마의자의 연중 수요가 가장 높은 시기다. 실제로 설과 추석이 있는 달에는 평월보다 30~50%까지 안마의자 주문량이 증가한다. 

바디프랜드가 출시한 가성비 안마의자 ‘팬텀Ⅱ 코어(CORE)’로 할아버지와 할머니의 몸과 마음을 모두 말랑말랑하게 만들어보자.

팬텀Ⅱ 코어는 브레인 마사지 등 건강 관리에 유용한 안마 기능은 그대로 적용한 가운데 가격을 조정한 게 특징이다. 

출시 이후 지난해까지 총 16만대가 판매된 '팬텀'의 업그레이드 버전 팬텀Ⅱ의 일부 기능을 덜어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내놓은 모델이다. 

그러면서도 건강 관리를 위한 핵심 마사지 기능은 그대로 담았다.

일렉트로룩스 ‘퓨어 Q9’

무선청소기가 간편함과 편의성으로 무장하며 생활 필수가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부모님을 위한 가볍고 편리한 무선청소기를 찾는다면 일렉트로룩스가 최근 선보인 ‘퓨어Q9’이 제격이다. 

성능과 심미성 둘 다 잡은 이 제품은 부모님의 청소 부담을 단번에 줄여줄 수 있다.

퓨어 Q9은 무선청소기의 문제점으로 여겨지는 손목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여 부모님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퓨어 Q9을 사용하며 느끼는 손목 하중은 단 800g에 불과하다. 

초경량 알루미늄 소재를 바디에 사용해 제품 자체의 무게를 줄이고 하중심 설계로 모터를 아래에 위치시켜 손목에 직접 가해지는 부담을 덜었기 때문이다.

'올 뉴' 모터와 나선형 사이클론 설계로 흡입력을 극대화했다. 

퓨어 Q9에 탑재된 모터는 바닥먼지를 99%까지 강력하게 흡입해 제거하며 먼지통 내부의 나선형 사이클론 구조가 소용돌이 바람을 일으켜 끝까지 강력함을 유지할 수 있다.

촘촘하게 설계된 5개의 필터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실내 미세먼지도 잡았다.

노즐 전면부에 7개의 수퍼 LED 라이트를 장착해 소파 및 침대 아래 등 어두운 곳의 먼지도 크게 힘을 들이지 않고 청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