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9.11 14:17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위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훈훈한 추석 인사를 전했다. 

11일 위엔터테인먼트 측은 추석을 맞아 소속 아티스트 설인아, 김동한, 장대현, 조성욱, 강석화, 왕군호, 히다카 마히로의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설인아는 "어딜 가나 안전운전 그리고 좋은 시간들과 맛있는 음식들이 여러분을 반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동한은 즉석에서 추석 노래를 흥얼거리며 "추석에는 밥도 먹고 전도 부치고 송편도 만든다. 온 가족들이 행복한 추석이 됐으면 좋겠다"고 인사를 건넸다.

장대현은 "귀성길 운전 조심하고 차 안에서 제 신곡 '던져'도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며 재치 있는 신곡 홍보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조성욱은 "남은 연휴 동안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이어 최근 위엔터테인먼트 합류 소식을 전한 새 식구들도 반가운 인사를 건넸다. 강석화는 "가족들과 여행도 가고 즐거운 시간 보내면 정말 좋을 거 같다. 기억에 오래 남을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고, 왕군호는 "운전 조심하고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 히다카 마히로도 "맛있는 음식도 먹고 모두 행복한 명절 됐으면 좋겠다"고 따뜻한 한가위를 소망했다.

한편, 위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설인아, 조성욱, 가수 김동한, 장대현에 이어 최근 ‘프로듀스X101’ 센터에서 엑스원으로 정식 데뷔한 김요한, 강석화, 왕군호, 히다카 마히로 등 ‘프로듀스X101’ 출신 연습생들을 대거 영입,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