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09.16 10:27
(사진제공=매일유업)
뉴이스트 민현. (사진제공=매일유업)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매일유업의 식물성 단백질 두유 브랜드 '매일두유'가 새로운 광고모델로 보이그룹 뉴이스트의 민현을 발탁하고,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매일두유는 비린내 없이 고소한 콩 맛을 강조해 달지 않으면서도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살렸다.

제품은 총 3종으로, 설탕을 무첨가 하고, 두유액 99.89%가 들어간 '매일두유 99.89'가 대표 제품이다.

오트, 렌틸콩, 퀴노아 등 슈퍼곡물을 함유한 '매일두유 식이섬유' 및 벨기에산 생초콜릿의 진한 달콤함을 맛볼 수 있는 '매일두유 초콜릿'도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제품 용량은 190㎖이며, 매일두유 99.89는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도록 950㎖의 대용량도 제공된다.

상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하고, 휴대하기 편리해 집 혹은 외출 시, 운동 후에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두유로 식물성 단백질을 챙겨 마실 수 있다.

더불어 매일두유는 이번 캠페인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온라인 오픈마켓 쇼핑사이트에서 기획전을 연다.

할인 쿠폰과 증정품을 제공하는 기획전과 캠페인 영상 공유 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매일두유의 캠페인 영상과 프로모션과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SNS인 매일두유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매일두유 관계자는 "황민현은 평소 올바른 식습관과 운동을 바탕으로 꾸준한 건강 관리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1030 세대 여성 소비자들을 포함해 다양한 연령대의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어 이번 매일두유 브랜드 캠페인을 대표하는 새로운 얼굴이 됐다"라며 "매일두유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매일두유 99.89를 알리고 두유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 등 다양한 상황에서 두유를 즐겨 마실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하며 2030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