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9.16 17:19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하반기 채용 시즌이 다가온 가운데, CJ/신세계/현대그룹 등 취업 시 활용할 수 있는 지텔프(G-TELP)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이에, 외국어인강 1위 해커스인강에서 ‘지텔프 공식기출 교재제공 끝장패스’와 ‘지텔프 교재+인강 프로모션’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해커스인강은 지텔프(G-TELP)는 공무원, 경찰 공무원 서류 제출 시 최대 5점의 가산점을 받을 수 있고 군무원/세무사/노무사/회계사 등 시험에 필요한 영어 시험을 대체할 수 있어 많은 수험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먼저 ‘지텔프 공식기출 교재제공 끝장패스’를 자세히 살펴보면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지텔프 Level 2 기출문제집’을 제공한다. (교재포함 구매 시) 해당 교재는 지텔프 공식 기출문제, 기출음성이 수록되어 실제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지텔프 6회분의 최신 기출문제와 단순 문장만 기재된 해설이 아닌 해석부터 스크립트+해설+어휘+Paraphrasing까지 모두 담긴 만능 해설까지 제공한다.

특히, ‘지텔프 공식기출 교재제공 끝장패스’는 지텔프 공식으로 어려운 문제도 30초에 해결하게 만드는 비비안 강사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비비안 강사는 영어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들도 단기간에 지텔프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STEP 3 공부전략을 제시한다. 비비안 강사가 제시한 전략의 STEP 1은 문제풀이의 단서를 찾고 STEP 2는 지텔프의 문법 공식을 활용하여 답을 찾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STEP 3는 비비안 강사만의 공식을 통해 기출문제를 푸는 것으로, 실전 감각을 끌어 올릴 수 있다. 
 

해커스인강은 해당 강좌 수강생들에게 ▲지텔프 기출문제집(교재제공 패스 구매 시) ▲첫 지텔프 응시료 50% 할인쿠폰 ▲세무사 대비 인강 할인쿠폰 ▲군무원 패스 10만 원 할인쿠폰 ▲기초경제학 무료 수강권 등을 제공해 수험생들의 가산점 및 영어 시험 대체를 돕는다.
 
나아가 해커스인강은 지텔프 기출문제집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며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텔프 교재+인강 프로모션’ 사이트 내 소문내기 이미지와 URL을 복사하고 지정된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 후 인증한다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지텔프 무료인강 ▲지텔프 인강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커스인강 관계자는 “지텔프 시험은 상대 평가가 아닌 절대 평가이기 때문에 1주일 내 영어 공인 점수 획득이 가능하다”며 “군무원 9급 준비생들은 지텔프 32점 이상이 필요하고, 군무원 7급/경찰공무원(순경)은 지텔프 48점부터 가산점을 얻을 수 있다. 7급 공무원/5급 공채/세무사/노무사 등은 지텔프 65점 이상이 필요하다. 단기간에 영어 점수 성적을 만들어야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지텔프 공식기출 교재제공 끝장패스’ 30일 완성반/90일 완성반 강의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참고로, 외국어인강 1위 해커스인강과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지텔프 Level 2 기출문제집에 대한 근거는 해커스인강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2019년 지텔프 시험일정은 9월 22일(일), 10월 6일(일), 10월 20일(일)에 예정되어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 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인강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외국어 인강'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