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09.17 09:36
(사진제공=애경산업)
(사진제공=애경산업)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에이지투웨니스에서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6주년을 기념한 에디션이 출시됐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장식된 '에이지투웨니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7일 발표했다. 

새롭게 선보인 에이지투웨니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은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6주년 기념 고객 감사의 의미로 선보이는 한정판으로 팩트 케이스에 정품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6개가 담겨져 화려함이 더해졌다. 

이번 에디션은 항산화 에센스가 함유돼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다.

보습, 탄력, 브라이트닝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이 완료돼 건조한 가을철에 사용하기에도 좋다.

애경산업 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루미너스 광채 기술'이 적용돼 화사하고 빛나는 광채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이번 제품 출시에 맞춰 특별 제작된 한정판 쥬얼 파우치가 증정돼 실용적인 활용이 가능하다.

에이지투웨니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은 에센스 커버팩트 본품 2개, 에센스 커버팩트 리필 3개, 한정판 쥬얼 퍼프 3개, 한정판 쥬얼 파우치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에디션은 오는 19일 오후 9시 40분 GS홈쇼핑에서 첫 방송된다.

첫 방송 일정보다 빠르게 에이지투웨니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을 만나고 싶다면 GS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온라인몰에서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