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9.17 11:06
시크헤라 핸드메이드코트 관련 이벤트와 토스 행운퀴즈 정답이 눈길을 끈다. (사진=홈페이지 캡처)
시크헤라 핸드메이드코트 관련 이벤트와 토스 행운퀴즈 정답이 눈길을 끈다.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시크헤라 핸드메이드코트 관련 토스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17일 토스 측은 "시크헤라 누적 회원 60만명 돌파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제품의 퀄리티를 가늠하기 힘든 온라인 상에서도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한 고집을 지켜온 여성의류 쇼핑몰 시크헤라"라며 "2019 핸드메이드 코트 오픈 기념 선착순 핸드메이드 코트 □□이벤트 진행중"이라고 물었다. 이어 "네이버에 '시크헤라 핸드메이드코트' 검색 후 이벤트 보러가기를 클릭해보세요" 라고 힌트를 줬다. 정답은 '반값'이다.

"오늘 하루 총 9명에게 핸드메이드 코트 ○○% 할인의 행운이 찾아갑니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99'이다.

"9월 17일 단 하루 세번에 걸쳐 총○명에게 핸드메이드 코트 99%의 행운이 찾아갑니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9'이다.

"브랜드 퀄리티를 인정받은 시크헤라의 시그니처 슬랙스 '□□□□□' 이름은?"의 정답은 '오마이팬츠'다.

"시그니처 슬랙스 '오마이팬츠'의 슬로건은 '그녀를 위한 □□□□오마이팬츠입니다"의 정답은 '프리미엄'이다.

"시크헤라 누적 회원 ○○만명 돌파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문제의 정답은 '60'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