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9.09.17 16:41
(사진제공=블랭크미)
(사진제공=블랭크미)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국내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니치 브랜드 블랭크미가 메쉬망 소재의 크림 파운데이션 '스테이 위드 미 틸 투나잇'을 출시했다.

'스테이 위드 미 틸 투나잇'은 메쉬망 소재의 크림 파운데이션으로, 파운데이션 안에 에센스가 듬뿍 함유돼 더욱 촉촉하고 높은 발림성으로 메이크업시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가벼운 미세 메쉬망에서 나오는 고분자 파운데이션이 메이크업 시 가벼운 밀착감과 촘촘함을 선사해주며, 우유빛 피부 표현과 진주 펄처럼 빛나는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는 기능을 담았다.

파운데이션 속에는 보습 및 영양 에센스가 함유돼있어 가을철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속 수분 증발을 차단해 피부 보습력까지 높여준다.

12시간 지속되는 슈퍼 롱래스팅 기능과 안티 다크닝 기능으로 밤이 깊어질수록 더 빛나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파운데이션 안에는 코 주변이나 세밀한 부위까지 펴바르기 쉬운 물방울형 퍼프가 들어있어 탄력있고 부드러운 느낌의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퍼프가 파운데이션을 많이 흡수하지 않아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스테이 위드 미 틸 투나잇'은 13호 라이트 베이지와 21호 내추럴 베이지 2가지로 구성된다.

해당 제품은 백화점 내 아그베(A.G.B)매장 현대백화점 천호점, 갤러리아 백화점 수원점, 롯데백화점 구리점에 입점되어 있으며, 시코르 강남점과 명동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랭크미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