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9.17 17:19
포엘리에 솔로탈출 (사진=포엘리에 홈페이지 캡처)
포엘리에 솔로탈출 (사진=포엘리에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포엘리에 솔로탈출 관련 문제가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에 등장했다.

17일 토스 측은 "숨기려고 해도 도저히 숨길수 없는 마성의 향기 '평범한 남자도 섹시하게 만드는 유혹의 옴므오드퍼퓸"이라며 "어둡고 고혹적인 향이 관증적 매력을 주는 □□&△△△향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에 들어갈 말은?"이라고 물었다. 정답은 '우디머스크'이다.

또 "9월 17일 고백데이 크리스마스 100일전! 1년에 단 하루! 이성에게 고백할수 있는 기회! '로맨틱 썸 취향저격' 제품으로 여성 2in1 향수! 단하루 9900원 구입가능한 특가제품 □□□□6종(택1) □□□□에 들어갈 제품 이름은?"이라고 물었다. 정답은 '이너퍼퓸'이다.

"그녀를 사로잡을 특별한 방법으로 '센스있는 그가 선택하는 시크릿 향수' 금방 향이 날아가버리는 가벼운 향수와는 다르게 깊은 향이 □시간 이상 지속이 되는 옴므오드퍼퓸입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7'이다.

한편, '사랑의 설렘을 전한다'는 이념으로 안전한 청결 화장품을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 '포엘리에(FOELLIE)'는 9월 17일(화) 고백데이를 기념해 9월 16일(월)부터 18일(수)까지 3일간 '솔로탈출 고백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백데이는 9월 17일 고백한 후 커플이 되면 크리스마스(12월 25일)에 연애 100일이 되어 누리꾼들 사이에서 임의로 정한 날이지만 많은 싱글 남녀들 사이에서 솔로탈출을 위한 최적의 타이밍으로 꼽히며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에서 매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포엘리에의 ‘솔로탈출 고백특가’ 이벤트는 이러한 새로운 문화적 트렌드에 맞춰 고백데이를 앞두고 색다른 선물을 준비하고 있을 고객들을 위해 준비됐다.  

고백특가 이벤트가 진행되는 3일동안에는 남성 페로몬인 안드로스타다이에논(Androstadienone)이 함유된 남자페로몬향수로 ‘어둡고 고혹적인 향이 관능적 매력을 주는 우디&머스크향’의 옴므 오드퍼퓸을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9월 17일 고백데이 당일 단 하루 동안에는 로맨틱한 향을 남겨줄 수 있는 포엘리에의 여성청결향수 ‘이너퍼퓸 6종’을 선착순 1,200명 한정 9,900원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순한 Y존케어에 도움이 되는 여성청결제 ‘러비레이디 1+1’, 사타구니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는 남성청결제 ‘젠티가이 1+1’, 보습에 향을 더한 보습크림 ‘로블퍼퓸 바디크림 1+1’, 촉촉하고 건강한 Y존케어에 도움이 되는 보습젤 겸 시크릿 마사지젤 ‘프로텍트젤 2종세트’ 등 이벤트 기간 동안 포엘리에 전 제품이 최대 83%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