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9.18 11:44
에이블리 빵원 첫구매 쿠폰팩 토스 행운퀴즈 <b>깜짝퀴즈</b> 정답 (사진=에이블리 애플리케이션 캡처)
에이블리 빵원 첫구매 쿠폰팩 토스 행운퀴즈 깜짝퀴즈 정답 (사진=에이블리 애플리케이션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에이블리빵원' 관련 문제가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에 등장했다.

18일 토스 측은 "500만 여성이 선택한 셀럽마켓 모음앱 에이블리. 이 이벤트는 ○일 동안 진행되며 ☆번 참여가 가능합니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32'다.

"에이블리에서는 참여만 해도 100% 당첨되는 빵원퀴즈를 진행 중인데요. 이 이벤트는 오전 11시와 오후 ○시에 열립니다. ○에 들어갈 시간은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정답은 '8'이다. 

"2등 상품에는 카카오 이모티콘, □□□□ □□□, 포인트 1만원, 포인트 5천원, 에이블리 랜덤쿠폰 등을 드립니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에이블리원피스'다.

"2등 상품에는 카카오 이모티콘, 에이블리 원피스, □□□ □□□, 포인트 5천원, 에이블리 랜덤쿠폰 등을 드립니다"의 정답은 '포인트1만원'이다.

"2등 상품에는 카카오 이모티콘, 에이블리 원피스, 포인트 1만원, □□□ □□□, 에이블리 랜덤쿠폰 등을 드립니다"의 정답은 '포인트5천원'이다.

한편, 오전 11시에 출제된 에이블리 빵원퀴즈는 첫번째 문제는 "에이블리 빵원퀴즈를 풀면 랜덤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를 빵원에 드립니다" ㅇㅇㅂㄹ ㅅㅌㅇㄹ ㅃㅇ에서 초성을 채우는 문제이며 정답은 '에이블리 스타일러 빵원'이다

에이블리 빵원퀴즈 두번째 문제는 "에이블리 첫구매 쿠폰팩은 얼마일까요?"이며 정답은 '10000'이다.

에이블리 빵원퀴즈는 에이블리 앱에 로그인한 뒤 퀴즈 이벤트 배너를 통해 모바일 환경에서 네이버 검색을 두 번 실시해야 참여 가능하다.

에이블리 빵원퀴즈 정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LG 트롬 스타일러를 증정한다. 1등에 당첨되지 않은 정답자에게는 ▲카카오 이모티콘 ▲에이블리 원피스 ▲에이블리 랜덤쿠폰 ▲포인트 1만원 ▲포인트 5천원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