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전다윗 기자
  • 입력 2019.09.18 15:01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의 오리지널 캐릭터 '이디스 신서시스 텐'. (사진=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의 오리지널 캐릭터 '이디스 신서시스 텐'. (사진=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관계자)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유명 애니메이션 '소드 아트 온라인' 시리즈를 원작으로 둔 모바일 게임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 오프닝 영상과 테마곡, 오리지널 여주인공을 공개한다.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의 주인공과 여주인공 사이에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이번 오프닝 영상은 소드아트온라인 시리즈를 담당한 A-1 픽쳐스가 제작해 높은 완성도를 보여준다.

오프닝 영상에 삽입된 테마곡도 원작의 오프닝 곡을 부른 ASCA가 맡았다. 

게임의 오리지널 여주인공 '이디스 신서시스 텐'도 오프닝 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성우는 하나자와 카나가 맡을 예정이다.

해당 게임은 원작 시리즈 중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편을 배경으로 만든 턴제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원작자 카와하라 레키의 철저한 감수를 거쳐 완성도를 높인 다수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의 오프닝 영상과 테마곡, 오리지널 여주인공을 공개했다"라며 "이번 오프닝 영상에도 많은 공을 들였으니 재밌게 감상해 주길 바라며,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