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9.19 11:18
리얼베리어 장벽크림 (사진=리얼베리어 장벽크림)
리얼베리어 장벽크림 (사진=리얼베리어 장벽크림)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리얼베리어 장벽크림 관련 문제가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에 나왔다.

19일 토스 측은 "실제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그대로 재현! 피부 속 수분은 보호해주고 외부 유해환경을 차단해주는 안티폴루션 기능을 가진 진짜 피부장벽 크림은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정답은 '익스트림크림'이다.

이어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은 2주만에 ○○.○% 피부장벽 개선이 입증된 크림입니다. 피부장벽 개선율은 얼마일까요?"라고 물었다. 정답은 '99.4'이다.

"건조한 피부, 민감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날씨탓, 기분탓 하지 말고 네이버에 ‘리얼베리어 장벽크림’을 검색해보세요. 리얼베리어가 숨겨진 피부잠재력을 깨워줄 ‘Real 장벽 탄탄 키트’를 드립니다. 피부장벽이 튼튼해야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민감해진 피부가 고민이라면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으로 숨겨진 □□□□□을 깨워주세요"의 정답은 '피부잠재력'이다.

"딱 하루, 인기상품 구매시 50%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리얼베리어의 공식 쇼핑몰 이름은 무엇일까"의 정답은 '네오팜샵'이다.

"건조한 피부, 민감한 피부 단지 날씨 스트레스 때문일까요? 모든 피부 문제의 원인은 무너진 □□□□ 때문입니다"의 정답은 '피부장벽'이다.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은 건강한 피부의 □□과 □□를 유사하게 재현한 보습 크림이다"의 정답은 '성분구조'이다.

"탓하지 말고 리얼베리어 ㅇㅅㅌㄹ ㄱㄹ으로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지켜주세요"의 정답은 '익스트림크림'이다.

리얼베리어 장벽크림 (사진=리얼베리어 장벽크림)
리얼베리어 장벽크림 (사진=리얼베리어 장벽크림)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