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09.19 13:46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스마일페이가 지난 여름휴가 패키지에 이어 가을 데이트 코스에 어울리는 제휴처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페이는 가을을 맞아 오는 10월 13일까지 '내 페이를 소개합니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쇼핑부터 영화, 서점, 배달, 요리 관련 서비스 상품을 모두 모아 놓은 데에 착안해 '스마일페이로 할 수 있는 가을 데이트' 코스를 제안한다.

영화(CGV)·여행(신라면세점·야놀자)·독서(알라딘)·쇼핑(코오롱몰·W컨셉)·요리하기(마켓컬리) 등 스마일페이가 제안하는 가을 데이트코스에 해당되는 22개 가맹점 중 3곳을 방문해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자동으로 '스마일캐시' 3000원을 지급받을 수 있다. 

배달서비스(요기요)와 요리(마켓컬리) 관련 가맹점도 포함돼 있다. 적립된 스마일캐시는 G마켓, 옥션, G9와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참여 과정을 인증하면 최대 100만원 상당 경품이 제공된다.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넣어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으로 당첨자에게 스마일캐시 100만원이 지급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10월 30일 발표되며, 스마일캐시는 10월 31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스마일페이는 매월 첫 결제 고객에게 제공하는 할인 및 적립 혜택의 일환으로, 9월 한 달 간 패션뷰티 주요 가맹점에서 첫 결제하면 최대 3만원의 스마일캐시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몰, 코오롱몰, 더한섬닷컴, H패션몰, W컨셉과 더불어 인기 패션 소호몰 등 행사 가맹점별로 3~30만원 이상 첫 결제 시 5000원부터 최대 3만원의 스마일캐시가 추가 적립된다. 

프로모션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스마일페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김지현 이베이코리아 제휴사업팀 팀장은 "본격적인 가을로 접어들며 스마일페이로 다양한 문화 활동과 쇼핑까지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다양한 브랜드 패션, 뷰티몰에서 스마일페이로 쇼핑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